FAQ

  • Q. 청소년부의 경우, 별도 모집으로 되어있는데 어떻게 모집하나요?

    청소년부 모집 관련 내용은 공지사항에 상세히 기재되어있습니다.
    공지사항 확인 후, 참가 부탁드립니다. (청소년부 공지사항 바로가기)

  • Q. 휴대폰에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.

    해외 발신 문자 거부나 스팸 차단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실 경우, 인증 번호를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휴대폰의 해외 발신 문자 거부, 스팸 차단 설정 등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. 팀장 또는 팀원이 하루에 여러 번 제출이 가능한가요?

    제출은 팀장 및 팀원 모두 가능합니다. 단, 제출 간 쿨타임 제한이 있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    자세한 내용은 각 경진대회 규정을 참고해 주세요.

  • Q. Track간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?

    Track간 중복 참여는 불가능합니다. 팀당 1개의 Track만 신청 가능하므로, 팀원 분들과 충분히 상의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이미 인증된 휴대폰 번호라고 뜹니다.

    이미 인증된 번호라고 표시되는 것은 다른 계정으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.
    이 경우, 계정 찾기를 통해 이전에 등록한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. (*핸드폰 인증이 완료된 계정만 경진대회 참여가 가능한 점, 유의해 주세요.)

  • Q. 한국어 AI 경진대회에 참가할 때 가입과 로그인은 필수인가요?

    경진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    로그인 후, 참가하고 싶은 경진대회를 선택하고 약관 및 규정에 동의하면 해당 경진대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계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한국어 AI 경진대회는 경진대회 공정성을 위해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  핸드폰 본인 인증이 완료된 1개의 계정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, 계정 변경 및 연동 서비스는 지원해 드리지 않습니다.